2017년 월간우등생 학습+과학(1년) - 1학년
천재교육(정기구독) / 2016년 12월
평점 :
절판


 

매달 집으로 배달되어 오는

천재 월간우등생 학습, 우등생과학으로

초등학생 스스로 자기주도학습 해요!

 

 

 


아이가 어느새 컸나 싶게.. 벌써 초등학교 입학을 하네요.

정말이지 시간이 금새 가버리는 거 같아요.

이제 아이가 어엿한 초등학생이 된 만큼..

자기 스스로 학습할 수 있는 습관을 길러줘야 겠죠?

 

 

 


스스로 학습 하기 좋은 교재는 아무래도 매달 오는 게 낫지 싶어요.

천재 월간우등생학습은 학교에서 배우는 과목들에 대해

매달 예습 및 학습 할 수 있게 되어 있어

아이들이 스케쥴 세워서 공부하기 좋아요.

 

 

 

 

게다가 생각하는 힘과 지식을 쌓게 해주는

월간 우등생과학과 우등생논술이 있어서

교과목 만으로 부족한 부분을 쏙쏙 채워준답니다.


월간 우등생과학은 둘째 노아도 재미있게 보네요.
아직은 글을 몰라 그림만 보는거지만

시종일관 웃음을 띄우고 보고 있어요.

 

 

 


천재 월간우등생학습은 월간우등생학습, 단원평가, 교과서 수학,

스토리텔링 수학, 주말평가, 정답 및 풀이, 용어집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따로따로 분리되어 있는데다 너무 두껍지도 또.. 넘 얇지도 않아서

아이가 하루 분량을 정해서 학습하기 알맞답니다.

 

 

 

스케쥴표도 제시하고 있어서 아이들이

요 학습계획 대로 따라하기만 해도 된답니다.

아이와 함께 월간우등생학습 공부 시작!

스케쥴표가 있으니 아이도 편하게 하네요.

제일 처음은 재미있는 이야기가 나와서

아이의 긴장감을 풀어주고 흥미를 북돋아 주네요.

 

 

 

 

또한 단원의 첫 시작은 학습만화로

쉽고 재미있게 구성되어 있어요.

중간중간 학습 주안점은 큰소리로 읽어보았답니다.

책상에 앉는 바른 자세와

책을 읽는 바른 자세에 대해 알아보면서

아주 진지하게 문제를 푸는 아이.

지루하지 않으면서 효과적으로 익힐 수 있게

잘 구성되어 있는 학습교재네요.

 

 

 

 

중간중간 문제를 유심히 읽어봐야 하는 것도 있고..

우리 아이.. 요렇게 1학년 공부 시작하네요.

천재에서 나온 초등 월간우등생학습은

아이가 스스로 자기주도학습 하기 좋은 거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