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등생 해법 수학 1-1 (2016년) - 초등 기본서 빅데이터 초등 우등생 해법 시리즈 (2016년)
최용준.해법수학연구회 지음 / 천재교육 / 2015년 10월
평점 :
구판절판


이제 오늘만 지나면 2월도 가고.. 입학시즌 3월이 되네요.


입학을 앞두고 있는 첫째보다 제가 더 긴장되는건 왜일까요?


벌써 반편성 문자도 받아서 같은 반 선생님도, 친구들도 궁금궁금.


요즘 준은 유치원 졸업 이후 입학을 앞두고 선행학습 중이랍니다~



그동안은 유아맘이라 몰랐는데


보통 방학때 다음학기 준비를 하더라구요.


저도 친한 언니들 하는 거 보구선 따라하기~ ^^


뭘 해야 할 지 모를 때는 따라하기가 최고잖아요~



우등생해법 초등수학문제집은 학교에서 배우게 될 

기본 수학개념부터 그 속에 숨어 있는 원리를 깨우치게 하고,

다양한 유형으로 문제를 풀 수 있게 구성되어 있어요.


게다가 나만의 해법스터디 도우미 선생님까지~


또 QR코드로 동영상 강의까지 들어볼 수 있어요~


아이가 스스로학습은 물론 쉽고 다양한 방법으로..


전문가의 도움도 받을 수 있게 해주네요.



주위 언니들이 추천해준 천재교육 우등생해법~


요렇게 12주 학습스케쥴표도 나와 있어서


아이가 스스로 자기주도학습을 진행할 수 있어 좋아요.


준과 함께 초등수학문제집 우등생해법을 학습해보았어요.


역시 교과서를 만드는 천재교육이라 좀 더 다른 느낌이네요.


일단 아이와 함께 미리본 초등교과서에 있는 


그림과 내용 그대로 우등생해법 수학 책에 나오네요.


요즘은 교과서도, 문제집도 넘 잘나오는 거 같아요.


우리 아이.. 외계인이 나오니 더욱 흥미를 보이는 듯~


이젠 아이 스스로 재밌게 할 수 있게 초등교재들도 바뀌어 가네요.



그동안 연산으로 다져진 첫째에겐 어쩌면 쉬워보이지만..


지문을 꼼꼼히 보지 않으면 어김없이 틀리고 마네요.


초등수학부터는 원리를 잘 아는 것은 물론,


실수를 하지 않도록 다양한 유형을 접해보는 것이 중요한거 같아요.



천재교육 우등생해법에서는 요렇게 스티커도 들어 있답니다~


아이들이 스티커가 있으면 묘하게 더욱 집중하더라구요.


뭔가.. 자기가 하는 학습에 대해 보상받는 느낌이 드나 봐요~



수의 순서와 수의 양에 대해 어느정도


개념이 잡혀선 스티커를 잘 붙여 나가네요.


문제들도 빠르게 풀어나가구요~


아이가 학교에서 처음 접하게 될 


교과서 내용 그대로 다루고 있어서


우등생해법 초등수학문제집은


우리 아이에게 많은 도움을 줄 거 같아요.


하루에 2장씩 학습계획표에 따라 풀다 보면


초등학교 들어가서 당황하는 일은 없을 거 같아요.


특히 초등수학은 미리미리 준비하고 반복하는 게 중요한 듯이요.


열심히 집중해서 문제를 풀고 있는 아이를 보니


이제 드디어 공부에 전념해야 하는 학생이 되는구나 싶네요.


그동안 열심히 놀기만 했는데~ 한편으로는 안쓰럽기도 하네요.


우리 아이 인생의 중요한 첫 스타트 잘해낼 수 있겠죠?



초등수학문제집이다 보니 문제는 쉬워보이지만


비교적 배경지식과 생각을 요하는 것들도 꽤 있어요.


아이가 요런 유형의 문제들을 미리 접하지 않고


실전에서 문제를 만난다면 조금은 어려워 했을 거 같아요.




초등수학 문제를 푸는 원리와 다양한 유형으로


문제를 푸는 방법을 훈련시켜 주는


우등생해법 초등수학문제집~


앞으로 우리 아이 수학은 문제 없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