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왕국 Let It Go 사운드북
삼성출판사 편집부 엮음 / 삼성출판사 / 2015년 10월
평점 :
절판





렛잇고~ 렛잇고~ 몰입감 높은 환상적인 사운드와 스토리로

우리 아이들을 사로잡았던 디즈니 겨울왕국 영화~

그 덕분에 디즈니 캐릭터에 대한 애정은 더욱 높아졌고

마찬가지로 겨울왕국의 엘사와 안나는 무한사랑을 받았어요~





그리고.. 지금도 여전히.. 겨울왕국 열풍은 가시질 않네요~

나온 지 꽤 오랜 시간이 지났음에도 아직도 렛잇고를 외치는 아이들~

그런 우리 아이들에게 너무나도 좋.은. 마법같은 책이 나왔네요~








바로바로~ 삼성출판사에서 나온 겨울왕국 Let It Go 사운드북~

와우~ 이름만 들어도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 거 같지 않나요~

마침 예약판매기간이라 할.인.된 가.격.도 좋아서 얼른 샀답니다~

코뿔소 워크북도 함께요~ 원래는 추석때 함께 하려 했는데...

넘 늦게 사서.. 결국 받는 건 추석 지니고 받았더랬죠~ ^^;;

(그러구.. 이제사 글 남기네요~ ㅎㅎㅎ ^^;;)








책을 보여주니 우리 아이들 완전 열광하는 모습~ 

역시~ 제 예감은 빗나가지 않았어요~ 특히 둘째 노아..

노아는 겨울왕국을 매일매일 너무너무 사랑해준답니다~

그런데 렛잇고 사운드북까지 득템하였으니 완전 기분 최고~ 








​아이들이 둘이라 싸우지 않도록 사운드북도 두개~

사실은.. 하나는 다른 친구 선물 줘야겠다 했는데..

아이들 둘 다 꼭 하나씩 가져야 한다네요 ㅎㅎ 욕심쟁이들~










​그로부터 매일매일 집에 있으면 렛잇고 노래가 울려퍼지네요~

제발 잠잘때만은 꺼줬음 하는데~ 아이들에겐 자장가 같은가 봐요~

노아는 겨울왕국 드레스까지 입구선 렛잇고를 열창하네요~
아유~~ 요런 아이들 모습 정말 보고 있음 넘 귀엽답니다~







부르고 또 부르고 또 부르고~ 렛잇고~ 렛잇고~

부르다 보니 겨울왕국 영화가 또 보고싶은가 봐요!

가까운 시일에 보여주기로 약속하고~ 계속 렛잇고~







겨울왕국 사운드북 버튼은 큼지막해서 아이들이 누르기 편해요

그리고 각 소절별 멜로디만 들을 수 있는 버튼과

노래 전체를 가사와 함께 들을 수 있는 버튼이 있어 좋네요~


 







영어문장을 아직 읽진 못하지만 계속 들어서 그런지

제법 유사한 발음이 나오는 렛잇고~ ㅋㅋ

다음에 한번 문장 읽기 시켜서 제대로 부르게 해봐야 겠어요






원래는 동생 안나를 더 좋아했는데.. (자기가 동생이니까..)

어느 순간부턴 엘사를 더 좋아하는 노아~

드레스 입고 자기도 엘사인 것 마냥 무척 행복해하네요~​

언니 준에 비하면 아직은 서투른 렛잇고지만...

왠지 무한반복 듣기 & 부르기의 결과로..

조만간 언니보다 더 잘부르지 않을까 기대되네요~

오늘도 여전히 집에선 렛잇고가 울려퍼진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