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와 함께 해외여행 고고씽 - 홍콩부터 하와이까지, 여행블로거 고고씽의 특별한 육아 비법
김수정 지음 / 보랏빛소 / 2015년 9월
평점 :
품절


 

 


아이와 함께 해외여행 고고씽~ 말만 들어도 설레네요~

사실.. 전 아이 낳고나선 비행기 한번 못 타봤어요 ㅎㅎ

그도 그럴 것이 전 무지무지 겁이 많거든요..-_-;;;

특히 아이가 24개월 미만일 땐 비행기 값이 거의 무료인데도..

혹시 다른 나라에 가서 아이가 아플까봐 선뜻 나서지 못했네요

정말이지.. 이 책이 제가 갓 아이를 낳았을 그때쯤 나왔었더라면..

전.. 아이들 델구 벌써 몇번은 나갔다 왔을라나요???

 

 

 

 

정말정말.. 요런 꼬맹이를 델고 비행기를 탔다고?

살짝 걱정도 되지만.. 한편으론 전 못했던 거라 부럽기만 하네요

이 책의 저자님은 파워블로거 고고씽님~~

결혼하기 전부터 수없이 많은 곳을 다니던 분이시네요~

우왕~~ 정말 정말 부러운 걸요~~~!

 

 

 


책에서는 아이와 함께 해외여행을 하기 위해

해야 할 첫번째 준비사항들이 나와 있어요

요 글 보면서 저도 얼른 아이들 여권부터 만들어야겠다는 생각이..

 

 

 

 


게다가 어린 아이가 있으면 정말 신경 쓰이는

바로 여행지 정하기...

애들 델구 무지 많이 걸어다녀야 하는

관광지를 갈 군 없을 테니까요...

또 아플 것도 대비해야 하고.. 먹을 것도 신경써야 하고..

 

 

 

 

 


그리고 숙소.. 사실.. 국내든 국외든...

어디 갈라치면 정말 찾아볼 것도 준비할 것도 많잖아요.

게다가 어린 아이가 있다면 숙소는 정말정말 중요하죠!

 

 

 

 


우리 아이들은 이젠 많이 자라서 이유식은 걱정안해도 된다죠~

하지만.. 아직은 입이 짧은 유아들이기 때문에..

오히려 이유식이 더 쉬울지도 모르겠단 생각이 드네요.

 

 

 

 

 

이 책에서는 괌에서부터 시작해서, 일본 규슈, 하와이,

도쿄 디즈니랜드, 홍콩, 방콕, 세부 여행기가 나와 있어요

그리고 아이와 함께 하는 여행을 위한 팁도 나와 있답니다.

 

 

 

 

일단 책을 보고 있자니.. 지금 당장이라도 가보고프네요~

그래서 이번에 마트 갔다가 여행 책자 잔뜩 가져왔네요^^;;

 

 

 

 


중간 중간 아이와 함께 하는 해외여행팁도 나와 있구요

일정이라든지, 시간 계획을 어떤 식으로 잡으면 될지

나와 있어서 여행 계획 잡을 때 은근 도움이 될 거 같아요

 

 

 

 


도쿄 디즈니랜드~ 디즈니랜드는 우리 아이가 정말 가고 싶어 하는 곳인데..

책 보다가 요 사진들은 아이들이 보지 못하게 숨어서 읽었답니다~

왠지 지금 당장은 갈 수 없을 것 같은데~ 아이가 계속 가고싶어 해서

사진을 최대한 보여주지 않는 게 좋을 거 같아서요~

 

 

 

 

 

 

일단 지금은 동남아부터 먼저 다녀올까 싶어서

어디가 좋을지 검색해보면서 기웃거리고 있답니다

아이와 함께 해외여행 고고씽 책 보면서

해외여행 팁을 많이 참고하면서 계획짜봐야 겠어요!

아유~ 벌써부터 설레는 마음이네요~

태평양 바닷물에 발 담그는 그 날을 위해~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