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ozen Fever 안나와 엘사의 생일 소동 디즈니 겨울왕국
디즈니 스토리 북 아트 팀 지음 / 꿈꾸는달팽이(꿈달) / 2015년 3월
평점 :
구판절판


 

 

우리 아이들이 좋아하는 겨울왕국~~

사실 우리 아이들 뿐이겠어요~~~

아직도 렛잇고를 어찌나 불러대는지~~

겨울왕국의 열풍은 쉽게 사그라들진 않을 듯이요~

그런데~ 정말 반가운 소식은~ 겨울왕국 이야기가 끝난 게 아니란거죠~~

엘사와 안나의 아름다운 자매애를 느낄 수 있는

새로운 이야기가 계속계속 나온다는 것!!! 넘 좋다죠~~~

이번엔 안나와 엘사의 생일 소동 겨울왕국의 깜짝 선물 책을 읽어 봤어요

 

 

 

 

 

 

 

게다가 요 책에는 완소 겨울왕국 스티커가~~~

것두 54개의 스티커가 2장으로 나눠져 있어서

우리 아이들 싸우지 않고(?) 사이좋게(?) 나눴답니다~~~



 

 

 

뭐.. 스티커가 서로서로 맘에 드는 게 반반 씩 있어서..

조금은.... 사이좋지 않았던 걸루요~ ^^;;

 

 

 

 

이젠 아이들과 함께 완소 겨울왕국 동화책 보기~~

특히 노아가 무척 좋아한다죠~~~

 

 

 

 

생일케잌 앞에서 한껏 긴장된 표정의 엘사~~~

아유~~ 애니메이션을 보는 것처럼 실감나는 그림이네요~

케익 장식들도 완전 살아 있는 것 같이 보이네요~

 

 

 

 

안나의 생일날 완벽한 생일파티를 만들고 싶어하는 엘사~

그래서 더욱 긴장되는 엘사네요~~~

몸 상태가 안좋은 것도 느끼지 못할 정도로요~

 

 

 

우리 아이들 책을 읽어주니 완전 빠져 드네요~

특히 올라프를 닮은 꼬맹이 눈사람들이 자꾸 나오니

넘넘 귀여워 하면서 좋아햇어요~

바로 엘사의 몸상태가 좋지 않아서 생기는 건데

엘사만 전혀 눈치채지 못하고 있다죠~

 

 

 

 

 

아이들 어찌나 집중해서 재미있게 보던지~~~

책 읽어주는 저도 너무나 즐거웠답니다~

특히 중간중간 나오는 겨울왕국 캐릭터에

엄청 반가워 하면서 완전 좋아하네요~

끝나지 않은 겨울왕국 새로운 이야기~~~

안나와 엘사의 생일소동 겨울왕국의 깜짝 선물

아이들과 함께 책 읽기 넘 좋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