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 영어 잘하는 아이 - 배움이 즐거운 통합형 영어 놀이 길잡이 늘 책 읽는 아이 2
박성연 지음, 수아 그림, 고성란 감수 / 꿈꾸는사람들 / 2014년 12월
평점 :
절판


 
꿈꾸는 사람들 출판사에서 나온
"늘 영어 잘하는 아이" 책을 읽어봤어요.
사실 이 책 제목을 봤을 때는 부모를 위한 책인 줄 알았는데요.
책을 펼치니 아이들과 함께 볼 수 있는 책이더라구요.

사실 부모 육아서에는 이렇게 저렇게 하라 라는
부모를 위한 아이 육아에 대한 조언이 담겨 있다면,
이 책은 영어를 잘하기 위해서 어떻게 하면 되는지
아이 입장에서의 방법들이 제시되어 있어요.
 
 
제가 읽고 아이에게 알맞은 좋은 영어 습관을
들일 수 있겠다는 생각이랍니다!
좀 더 커서 스스로 읽을 수 있으면
스스로 읽고, 또 자기가 고민하는 부분에 대한
자기주도 영어 학습 방법이 책에 담겨 있으니,
초등학생들에게 특히 더 좋을 거 같아요.

 
늘 영어 잘하는 아이 책에서는
다완이와 찬혁이의 이야기부터 시작해요.
키친과 치킨을 항상 헷갈리는 다완이를
찬혁이가 놀려대네요~ 저런~~~
사실.. 저도 어렸을 때 키친과 치킨을 헷갈렸던 기억이... ^^;;
 
 
아이들의 실 생활 이야기를 보여주면서
책 속 이야기에 흥미를 느끼게 하고
또한 문제점과 해결방법을 제시하고 있어서
아이들이 정말 공감하면서 볼 수 있게 되어 있답니다.
 
 

특히 유럽여행을 같이 가려면 영어시험에 통과해야 한다는 엄마
못하면 할머니 집에서 농사일을 도와야 하는 다완이~ ㅋㅋ
그래서 다완이를 영어 잘하는 친구들이 도와주네요~~
아이들 요런 내용 읽으면 완전 자기 일인듯 감정 이입될 거 같아요.
제가 봐도 이야기도 재미있고, 또 하나씩 가르쳐 주는 학습 방법들이
아이들 눈높이에 맞아서 넘 유용할 거 같아요
 
 
 
그리고 중간중간 요렇게 팁도 나와 있답니다~
아이들에게 정말 도움이 될 거 같아요~
저도 책을 읽어가면서 많은 부분을 알아가고,
또 우리 아이들에게 어떻게 적용할 지 생각하게 되네요

 

재미있는 이야기와 함께 영어 잘하는 방법들이 나와 있어서
아이들이 책을 읽다 보면 어떻게 해야 겠다는 목표가 생기게 해주네요.
엄마인 저도 아이를 어떻게 할 수 있도록 해야 할 지 알겠구요~
 
꿈꾸는 사람들의 "늘 영어 잘하는 아이"
영어 공부를 위해 아이들과 읽기 좋은 책인 거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