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화 속 색이야기 놀면서 똑똑해지는 클래식 놀이터
김은경 글.그림 / 소피아의상자 / 2013년 9월
평점 :
품절


소피아의 상자는 명화 속 가족, 꿈과 상상, 위인, 색, 행복의 다섯가지 주제에 대해

엄선된 작품에 대해 책으로 재미있는 미술 놀이를 하며

명화와 좀 더 자연스럽게 친해지고

스마트폰 어플로 작품 해설을 들을 수 있어

작품 속 의미를 더욱 잘 이해할 수 있어...

우리 아이의 감성과 창의력을 풍부하게 해준답니다.

워크북 표지 뒷쪽의 QR코드를 이용하면

스마트폰 어플을 다운받으실 수 있어요,.

이 앱을 통해 작품의 해설을 들을 수 있답니다.

우리 아이들은 그림 그리고 색칠하고 스티커 붙이고..

이런 미술 활동을 아주아주 좋아한답니다.

소피아의 상자 명화 속 이야기를 보여 주니.

아주 환호성을 지르네요^-^

당장 스티커 홀릭 윤공주가 자리를 잡네요.

그 와중에 민공주는 색연필을 찾아와선..

열심히 색칠하기~

얼굴, 옷 등등

자신이 좋아하는 색으로 열심히 꾸미는 중예요.


그렇게 해서 완성된 가족이야기

"엄마와 나들이 가요" 네요^-^

그 뒤.. 펼쳐본 것은 빨간색이 매력적인..

마티스의 "붉은 색의 조화"네요.

소피아의 상자에 같이 있던 색종이를 사용하여 꾸며 보았어요.

종이를 잘게 찢어서 붙이고 또 붙이고..

너무나 열심히 하고 있는 아이들예요.

나무 부분은 색연필로도 칠하구요.

짜잔 이렇게 해서~ 하나 또 완성~

이번엔 공주님 색칠하기에 홀릭한 아이들..

분홍 공주들이라 어쩔수 없어요.

얼굴과 머리색은 뒤로 한채..

열심히 드레스 색칠하기에 여념이 없네요.

짜잔~ 마지막으로 갈색 머리색과 검은 눈의 공주님이 완성되었답니다~

소피아의 상자 명화 속 이야기를 통해..

명화 작품에 대한 내용도 알게 되고..

또 다양하고 재미있는 미술 활동을 할 수 있어서

너무너무 좋았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