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천자문 47 - 잠드는 시간! 밤 야(夜)! 손오공의 한자 대탐험 마법천자문 47
김현수 지음, 홍거북 그림, 김창환 감수 / 아울북 / 2020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마법천자문 하면 유아, 초등학생들의 필독서가 아닐까 싶어요
우리 아이들도 유치원 다닐 때부터 봐왔답니다.
한자에 관심가지고, 학습동기 유발에는 젤 좋은 듯!
이번에 마법천자문 신간이 나와서 울 아이들 넘 기뻐하네요~
특히 <마법천자문 47권 잠드는 시간! 밤 야>에는 한자카드와
마법천자문 지도가 들어 있는데 이거 정말 짱짱 아이템~~~
스마트폰으로 마공앱 다운받아서 AR로 즐길수 있네요!!

 

 

 

20200204_235207.jpg

 

 




우리 아이 마법천자문 한자카드와 마법천자문 유니버스 지도 보면서 신나하네요
스마트폰에 바로 마공앱 설치해서 AR 찍어봤는데~
우와~ 완전 입체감 있는 홀로그램 같은 3D 영상들이 핸드폰 화면에 나와요~!
책표지, 한자카드 앞면, AR 표시가 있는 만화 페이지, 유니버설 지도에서
ar 영상 나오는데, 한자에 따라 재미있는 효과도 많아서 완전 기대되네요.
마법천자문 유니버스 지도는 마법천자문 47권 초판에만 있는 한정 사은품!!!
AR은 계속 업데이트 된다고 하네요~ 요거 놓치면 정말 무지무지 아까울 거 같네요~

 


 

20200204_235222.jpg

 

 

 


  

마법천자문 등장인물은 다들 알겠지만 손오공과 소여신!
이번 이야기는 대지여신의 영역에서 만난 천세와 암흑상제가
암측상제의 육체를 서로 차지하기 위해 싸움을 벌인답니다.
천세는 암흑상제의 관을 빼앗지만 삼장의 몸을 해칠 수 없어
암흑상제를 적극적으로 공격하지 못하지만..
그러다가 혼미마법으로 정신이 흐려지는데
손오공이 천세의 정신을 차리게 만드네요.

 


 

20200204_235234.jpg

 

 



천세와 암흑상제의 화려한 싸움을 통해서
마법 한자들이 쏟아져 나오는데..
한자의 획순과 음과 훈이 함께 나오고
스토리 진행에 맞춰서 한자가 크게 배치되어
아이들의 기억에 오래 남도록 해주고 있어요.
그림도 완전 화려하고 내용도 흥미진진해서
아이들에게 눈을 뗄 수가 없게 하네요.

  


마법천자문에서는 손오공의 모험을 통해 재미있는 이야기는 물론,
우정과 희망, 의리 등 다양한 의미를 생각해보게 해준답니다.
내용이 나름 완성도가 높아서 아이의 눈높이를 키워주네요.
또 마지막에는 한자 워크북이 있어서 재미있게 한자학습을 할 수 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