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판 에듀윌 공기업 NCS를 위한 PSAT 기출완성 수리능력 - 5급, 7급, 민경채 PSAT 10개년 기출&변형 / 한국전력공사, 한전KDN, 한국철도공사, 한국수자원공사, 국민건강보험공단, 국민연금공단, 건강보험심사평가원, IBK기업은행, 농협은행 등 대비 가능
에듀윌 취업연구소 지음 / 에듀윌 / 2021년 9월
평점 :
구판절판



상반기부터 공기업 ncs를 본격적으로 준비하면서 ncs 기본서부터 모듈형, 피셋형 문제집, 민경채등 다양한 문제집를 풀어왔다. 하지만 다양한 문제집을 풀면서 느꼈던 것은 기출 문제집의 퀄리티가 제일 좋다는 것이다. 너무 짜잘하지도 않고 너무 어렵지도 않은 난이도랄까? 내가 놓치는 부분들도 분명있지만 어느정도는 알기도 하고 도전할 맛이 나는 문제들이라 생각이 들었다. 문제가 깔끔해서 풀기도 좋았던 것은 당연하고, 

그래서 에듀윌에서 최신판으로 공기업을 위한 피셋 기출완성이 나왔다고 해서 

구매해서 풀어보았는데 설명도 괜찮고 문제 편집도 마음에 들어서 열심히 공부해보고 있는 중이다. 

열심히 공부해서 하반기 얼마 남지 않았지만 최선을 다해보고 싶다 

** 본 게시글은 출판사에서 진행하는 서포터즈 활동에 참여, 도서를 직접 구매 및 학습 후 작성한 솔직한 후기이며, 서포터즈 활동에 대한 소정의 혜택을 지급받았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