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대비 IBK기업은행 기출복원 + 실전모의고사 (금융영업) - 기업은행 최신경향 수록(주관식 신유형 포함) / 20년 상 필기시험 완벽복원
더빅스쿨 인적성 연구소 지음 / 더빅스쿨 / 2020년 11월
평점 :
구판절판


이 책을 보지 않고 기업은행 시험장에 들어가는게 상상이 안될정도 

이미 복원되어있는 모의고사가 있는데!!???!! 굳이 안보고 들어가는건.. 필패라고 생각한다 

그래서 IBK 기업은행 준비하는 학생이라면 강추하는 책! 입니다 

더빅스쿨 IBK기업은행 기출복원+실전모의고사(금융영업) 책은 실제 출제 유형은 어떤지 실제로 내가 문제를 풀면서 파악할 수 있게 되어 있고 

계속 반복하면서 스스로 그 유형에 맞춰지는(?)ㅎㅎ 대비가 되는 책이라고 생각이 들었어요 

내가 은행 준비하면서 이 책을 안보면 진짜 뭘 준비하나 싶을정도로.. 기출은 원래 모든 시험에 기초! 베이스잖아요 ㅎㅎ 

돈 아깝다고 생각하지말고 얼른 제대로 공부해서 합격합시다!!ㅎㅎ 

바른 길로 가야 빠릅니다!ㅎㅎ


“더빅스쿨 서포터즈에 선정되어 출판사로부터 책을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하였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