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하무적 개냥이 수사대 시즌 2 : 1 - 슈퍼 꿀맛 복숭아 도난 사건 천하무적 개냥이 수사대 시즌2 1
이승민 지음, 윤태규 그림 / 위즈덤하우스 / 2023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슈가 재미있게 읽었던 천하무적 개냥이 수사대가 시즌 2로 돌아왔어요 :)




개냥이 수사대 시즌2 : 1. 슈퍼 꿀맛 복숭아 도난 사건



"안 먹어 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먹어 본 사람은 없다!"


새콤달콤 전설의 맛, 슈퍼 꿀맛 복숭아 도난 사건 발생!"






얼마나 맛있는 복숭아가 도난 당한 걸까요??





개냥이 수사대 시즌 1도 흥미진진하게 읽었었는데요~


시즌 2로 만나보니 왠지 반가운 ㅎㅎ



그런데 시즌이 바뀌면서 주인공도 바뀌었어요 ~



생김새가 뭔가 더 예리해진 느낌?


시즌2의 개냥이 수사대는 어떤 사건을 흥미진진하게 해결해나갈까요?






새로운 개냥이 수사대에는 뭉치형사와 까미형사


그리고 SQ 연구원과 엉부 연구원이 등장한답니다.




뭉치형사는 승우네 가족과 함께 사는 개이고


까미형사는 길거리 다리 밑에 사는 고양이에요 ~



사는 곳은 다르지만 아무도 보지 않을 때 슬그머니 비밀의 문을 열면??


개냥이 수사대의 일터가 짠 ~!!





새로운 개냥이 수사대의 활약도 기대가 되네요 ^^



책이 오자마자 다 읽은 슈에게


어떤 내용인지 줄거리 좀 적어달라고 하니


컴퓨터에 이렇게 기록해놓았더라구요 ^^




** 슈가 요약한 천하무적 개냥이 수사대 시즌2 : 1 슈퍼 꿀맛 복숭아 도난 사건의 줄거리입니다 **



내용 : 뭉치형사와 까미형사가 있었는데 비밀의문을 열면 일터가 나온다.


아침식사를 먹고 운동을 했다. 그리고 트럭에 도둑이 들었다는 신고를 받고 출동했다.


신고자는 트럭 운전자 돼랑씨였다. 슈퍼 꿀맛 복숭아를 도둑맞았다고 한다.



그래서 개냥이 수사대가 사건을 조사했다.


그리고 증거를 얻고 슈퍼 꿀맛 복숭아 주인 한테 갔다.


개냥이 수사대 연구원한테 분석하라 했다.


증거에 길쭉길쭉 복숭아 껍질이 있어서 사주씨를 만나러 갔다.


자신은 범인이 아니라고 알리바이를 대고 개냥이 수사대가 세쌍둥이는 어디있냐고 물어봤다.



그래서 세쌍둥이한테 가니까 복숭아 상자를 버릴려고 했다.


뭉치 형사가 수영으로 세쌍둥이들을 잡았다.



그리고 복숭아가 다 있는지 스캐너로 확인했는데 다이아몬드가 있었다.


그런데 갑자기 어떤 가스가 뿜어져 나오고 상자 하나가 사라졌다.


뒷 내용이 궁금하면 나머지는 엄마가 읽어보세요 60쪽 부터 -End-




기대 안하고 타자 연습이나 해보라며 줄거리를 적어보라고 했는데


읽은 내용을 나름 잘 정리한 것 같아요 ~~



슈가 말한 60페이지 이후에는 슈퍼 복숭아의 숨은 진실과


범인을 검거하여 사건을 해결하는 이야기로 마무리 된답니다 ^^



그리고 마지막 페이지에는 에필로그로 구성되어 있어요 ..




이런..이런.. 도망친 범인과 범인의 보스가 이야기를 나누는 장면이네요



아.. 이러면 2권 또한 기대가 안될 수가 없겠는걸요? ^^



이런 슈퍼 꿀맛 복숭아 같은 천하무적 개냥이 수사대 ^^


시즌2 : 2권도 빨리 만나보고 싶어요 ~~




#위즈덤하우스 #개냥이수사대시즌2 #개냥이수사대시즌2_1슈퍼꿀맛복숭아도난사건


#슈퍼꿀맛복숭아도난사건 #어린이책추천 #어린이추리책 #어린이추리동화 #초등추천책




★ [나는 엄마다 5기]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직접 읽고 작성한 서평입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