딱 3일만 파란 이야기 10
김정미 지음, 오이트 그림 / 위즈덤하우스 / 2023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봄방학 ing 중인 슈와 함께 읽어본 재미있는 책 한권을 소개합니다.


>>>5년만에 만난 쌍둥이의 3일간 특급 비밀 작전 "딱3일만"

 


 

딱3일만은 부모의 이혼으로 떨어져 살게된 쌍둥이 자매 

라온과 제나가 5년만에 다시 만나게 되면서

동경하던 서로의 삶을 바꿔살아보기로 하고 

3일간의 특급 비밀작전을 펼치며 진짜 나 자신을 찾아가는 이야기에요^^

 

아빠와 함께 시골바닷가에 사는 제나는 화려한 서울에서의 삶이 좋아보였고

SNS스타 엄마와 함께 화려한 삶을 살고 있는 언니 라온은 

조용한 시골에서 좋아하는 그림을 그리며 사는 삶을 동경하고 있었어요 -

 

그래서 서로의 삶을 딱 3일만 바꿔살아보기로 한 쌍둥이자매 !!

 

헤어스타일부터 바꾸고 극과 극이었던 성격을 가진 서로를 연기하며

3일동안 내가 아닌 다른 사람으로 살아보기로 했답니다~



 

그렇게 제나인 척 연기를 하며 오랫동안 그리던 아빠를 만나게 된 라온과

라온인척 엄마를 만나게 된 제나,

 

서로 꿈꾸던 모습으로 살아보게 된 쌍둥이 자매의 3일은

과연 들키지 않고 순탄하게 보낼 수 있었을까요? ^^

나도 쌍둥이었으면 학교도 바꿔가보고 재미있었을 것 같다며

책을 읽어내려가는 슈 ~~

 

3일간 바꿔살아보기로 한 쌍둥이는 그동안 알지 못했던 서로의 모습과 상황을 겪게 되면서

서로를 더 이해하게 되고 그 시간들을 통해 진짜 내 자신의 모습도 찾게 되며

나의 행복을 위해 나의 삶을 살겠다고 다짐하게 되었어요~

쌍둥이 자매의 바꿔살기를 책을 통해 간접경험해본 슈는

가끔 다른 사람의 삶을 부러워해보기도 하고 그 사람으로 살아보고 싶다는 생각을 해보기도 했었는데

지금의 나로 사는게 가장 행복할 것 같다며 지금의 삶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하네요 ^^

 

엄마도 같은 생각이야 ~~ ^^

지금의 삶에 만족하며 나의 행복, 우리 가족의 행복을 위해 더 열심히 살아야겠다는 교훈을 얻었어요~

 

 

 

★ [나는 엄마다 5기]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직접 읽고 작성한 서평입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