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동 김블루의 친절한 과학 2 - 생물의 기능, 물질의 변화, 에너지 악동 김블루의 친절한 과학 2
오차(이영아) 그림, 조영선 글, 샌드박스 네트워크 외 감수, 악동 김블루 원작 / 위즈덤하우스 / 2022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안녕하세요 ~~

학교 마치고 간식 타임을 갖는 중 슈의 눈을 사로 잡은 책한권!!



기초과학 도전만화 악동 김블루의 친절한 과학 2 랍니다 ~

1권을 읽어보진 않았는데 과학만화를 좋아하는 슈가 읽어보고 싶다고 해서 준비한

악동 김블루의 친절한 과학 2 : 생물의 기능, 물질의 변화, 에너지


구독자 170만 슈퍼크리에이터 김블루와 함께하는 과학모험!!

저는 김블루가 누군지 몰랐는데 슈는 이미 알고 있더라구요 ㅎ



등장인물 캐릭터가 꽤나 귀엽습니다 ㅎㅎ

과학만화를 좋아하는 슈 ~

오랜만에 집중할 수 있는 학습만화책을 만난 것 같아요


악동 김블루의 친절한 과학 2에서는

생물의 기능, 물질의 변화, 에너지 총 3가지 과학 주제를 다루고 있어요


세포와 유전자, 밀도, 에너지, 보존법칙 등 18가지 기초과학 이론이 수록되어 있답니다 ^^



학습만화이지만 만화와 글이 적당히 섞여있어서

독서력 키우기에도 좋은듯~!!


그리고 주제가 끝나는 부분에는 왕친절한 과학수업 페이지가 구성되어 있어서

재미있게 읽고 중요한 과학개념을 잘 이해할 수 있어요 ~



악동 김블루의 친절한 과학 2는 교과와 연계된 학습만화인데요~

초등과학 뿐만 아니라 중등과학과도 연계가 되어 있어서

두고 두고 읽으면서 재미있게 과학상식을 습득하기 좋은 책인 것 같아요 -



다 읽어놓고 몇날 며칠 째 읽고 또 읽는 중 ㅎㅎ

그만큼 재미있다는 거겠죠?

슈가 읽을 때 어깨너머로 저도 살짝 봤는데요~

일상생활 속에서 알아두면 도움이 되는 내용들도 많아서

초등학생들 뿐만 아니라 어른들도 함께 읽으면 좋겠더라구요 ^^


요즘 책읽는 시간은 줄고 게임하는 시간이 늘어난 슈에게

독서의 재미를 안겨준 과학학습만화 "악동 김블루의 친절한 과학 2"

악동 김블루의 친절한 과학 2 를 읽고나니 1의 내용도 궁금하다네요~ ㅎ ㅎ

조만간 1권도 슈에게 선물해줘야겠어요 ^^

★ [나는 엄마다 5기]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직접 읽고 작성한 서평입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