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고시넷 코레일 전공시험 경영학 기본서 - 코레일 사무영업(일반/수송) 직무수행능력평가 | 빈출 테마 중심의 이론 학습 | 최근 기출문제 수록
고시넷 NCS 연구소 지음 / 고시넷 / 2023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2023 고시넷 공기업 코레일 한국철도공사 경영학 기본서, 코레일 경영학 부수기




이 책은 코레일경영학 기본서로서 코레일 사무영업 전공시험에 최적화되어있다.

2021년~2022년 최근 기출문제가 수록되어있어서 기출경향성을 파악할 수 있고

기본적인 경영학 이론에서 감을 잡기에 매우 용이하다.

한국철도공사 전공시험이 결코 쉽지 않기 때문에

제대로 준비하기 위해서 이론부분에서 코레일 경영학을 잘 잡아나야 한다.



기출문제가 수록되어있다는 것은

문제가 어떤 식으로 나오는지를 명확히 알 수 있는 것이다.

기출문제만 제대로 파악하고

해설집을 통해서 완벽하게 문제를 분석하고 이해를 한다면

동일한 문제가 나온다면 무조건 맞힐 수밖에 없다.

따라서

단순히 문제를 푸는 것에 멈추는 것이 아니라

이해가 온전히 될 때까지 문제와 해설집을 통해서 내 것으로 만들어야 한다.

코레일 사무영업 전공시험 한 번에 합격해야!

한국철도공사 전공시험에 최적화되어있다는 게 느껴지는게

대표기출유형, 이론 등

자세하게 수록되어있어서

딱 핵심만 파악이 가능함.


이론이 제대로 정리되지 않으면

문제가 변형되었을 때

대비하지 못할 수 있는데

이 책은 이론+문제 모두를 잡을 수 있기 때문에

너무 좋았음.



이론을 열심히 파면서

문제를 계속 풀면서

코레일 경영학 문제에서 단 한 문제도 놓치지 않기 위해서

열심히 하는데 많은 도움이 됨.


“[고시넷 서평단 이벤트]에 참여하여 도서를 제공받아 학습 후, 솔직하게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