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빈출 영단어 수능 필수 초빈출 영단어 고등
좋은책신사고 편집부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20년 6월
평점 :
품절


중학교 2학년 아이가 초빈출 영단어 중학1,2,3단계 단어를 공부하고 

고등학교 가면 어떤 단어를 공부하는지 궁금해 해서 찾아보게 되었어요.

역시나 중학영어와 마찬가지로 듣기와 암기장이 들어 있어 좋네요^^

표지에 있는 QR코드를 찍으면 신사고 사이트로 이동을 해요.

이렇게 분리다 되어있어서 그때 그때 필요한 단어와 발음을 들을 수 있고, 

교재를 안가지고 나왔을때도 url을 통해 공부를 할 수 있어 일거양득!!!

이제 교재를 살펴볼까요?

왜 사람들이 신사고신사고 하는지 알 수 있는 부분이 나와있어요.

단어의 선택과 왜 이 단어를 외워야 하는지를 알려주고 이해시켜주니 아이에게도 이해시켜 줄 수 있었어요.

그날그날 외우는 단어들과 잘 외웠는지 알 수 있는 테스트까지 한번에!

중학교 초빈출영어로 익숙해 있어서 고등학교 교재라고 부담가지고 받았다가 

긴장을 풀었다는...ㅎㅎ

아는 단어 있다고 신기해 하며 책을 훓어보았어요.

매일 40단어씩 48일 완성이라고 하지만...

학원숙제와 함께 하려니 48일완성은 못할 꺼 같지만...ㅋ

미리미리 조금씩 공부를 해두면 많은 도움이 될꺼 같네요.

들고다닐 수 있는 단어장이 있어 차안 이나 작은 가방안에도 들어가서 

의지만 있다면 중3 전까지 한번씩은 볼꺼 같아요.

고등학교 가기 전까지 여러번 반복해서 보면 다 외울 수 있겠죠?!

아이의 궁금증에 신청해서 좋은 경험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