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점 단원평가 국사과 6-2 (2019년) - 새 교육과정 동아 백점 단원평가 (2019년)
동아출판(참고서) 편집부 지음 / 동아출판 / 2019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6학년 마무리를 위해 준비한 백점단원평가 국사과 6-2"

 

이 문제집을 선택한 가장 큰 이유중 하나는 ...

 

수시평가/단원평가 완벽대비 !!

라는 글과 서술형평가 대비 강화 !! 라는 말이 선택을 하게 만들었어요.

아이가 서술형을 너무 싫어라 해서...ㅠㅠ 단원평가중 문제의 비중이 많은건 아니지만, 그렇다고 모른척 할 수 도 없는 점수가 가장 큰 문제이기에... 학교 시험 완벽대비 이니 각 단원별 놓치지 않고 그때그때 잘 풀 수 있도록 옆에서 많이 봐줘야 할꺼 같네요.^^

 

문제집을 살펴보자면...

국어 핵심개념 정리하기 - 국어의 한단원별 중요한 것들을 모아 놓아서 한눈에 볼 수 있어서 좋네요. 단원별 공부하고, 마무리로 개념정리하기 좋을꺼 같아요.

 

 

사회 핵심개념 정리하기 - 사회는 특히 외울것들이 많은데, 단원별 중요한 것들을 모아 놓아서 불필요한 것들을 걸러주고, 핵심포인트만 정리 되어있어서 좋네요.

 

국어, 사회, 과학의 교과서 핵심정리가 단원별로 잘 되어 있어서 시험보기전 한번씩만 봐도 정리가 될꺼 같아 좋았어요.

 

 

쪽지시험 10문제로 가볍게 풀고,

 

 

기출문제로 단원평가 준비를~

 

 

실전문제로 한번더 깊이있게 풀어볼 수 있네요.

학교 쪽지시험, 기출단원평가, 실전단원평가 문제들이 단원별로 나눠져 있어서 학교시험의 모든 준비를 한번에 할 수 있을꺼 같아 좋았어요~!!

마지막으로,

서술형평가  문제가 더 심화학습으로 잘 나와 있어서 차근차근 준비하면 좋을꺼 같아요.

앞서 단원평가 문제에도 서술형문제가 있지만, 따로 한번 더 서술형 문제가 나오니 원포인트 레슨처럼 집어줄 수 있어서 좋아요.

많은 문제집들 속 마음에 드는 문제집을 찾는게 쉽지는 않지만...

아이의 6-2학기 마무리를 잘 해주고 싶은 엄마의 마음으로 고른 백점단원평가 국사과...

학교시험에 좋은 결과가 있길...^^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