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수학S 실력 standard 초등수학 6-2 (2021년용) - 유형 정복 실력서, 새교육과정 큐브수학S (2021년)
동아출판(참고서) 편집부 엮음 / 동아출판 / 2019년 4월
평점 :
구판절판


" 매일매일 3장씩만 밀리지 않고 하자~!"

동아출판사 큐브수학 실력은 큐브수학개념 다음에 실력을 한단계 더 높여주는 단계별 학습으로 나왔어요.

구성을 살펴보면 3단계로 나뉘어져 있어요.

개념완성 - 실력다지기 - 서술형해결하기 >> 단원평가 까지!!

수학은 항상 얘기하는 거지만, 문제만 잘 푼다고 잘하는게 아니라, 수학문제를 이해하고, 서술 할 수 있어야 해요.

점점 어려워 지는 수학...ㅠㅠ

1학기때 배운것들을 더 심도있게 배우게 되네요.. 단계가 높아지는 만큼 미리미리 예습이 필요해요...

학습계획을 잘 세워서 매일매일 조금씩 밀리지 않고 하면 잘 할 수 있겠죠?!

오호~!! 대표유형이 생겼어요. 체크포인트~!!

각 단원별로 꼭 공부해야하는 대표유형들이 뭐가 있는지 나와있네요. 문제파악하는데 큰 도움이 될꺼 같아요.

날씨가 더워져서 도서관에 와서 공부를 하고 있어요. 집에서 가까운 도서관이라 자주 애용하는데 넘 좋네요~ㅎㅎ

2학기 공부를 자꾸 시키니 좋아하진 않네요...^^; 그래두 꾸준히 해야 나중에 후회안한다....!!

음.... 아들이 싫어라 하는 서술형이예요. 그래두 문제가 많지않아서 부담스럽지 않아 좋데요.

 

                                

큐브수학S 실력.. 다양한 유형별 문제와 서술형문제로 실력을 강화할 수 있어서 좋아요.

그.리.고... 또한가지 가장 큰 장점은 바로 매칭북~~~!!!

문제집 안에 문제집으로 매칭북이 들어있어요.

매칭북으로 말할 것 같으면~~♬ ㅎㅎ

진도북으로 문제를 파악하고, 열심히 풀어본 후 각 단원별로 정말 다 이해했는지 다시 한번 뒤돌아 보는 시간을 같게 해주는 매칭북이예요.

문제를 반복하며 내가 부족한 부분이 뭔지를 확실히 짚고 넘어가게 해줘요.

 

문제가 많이 않아 부담도 없고, 개념완성하고, 실력다지기로 한번더 콕! 짚어주네요.^^

 

단원평가... 이건 나중에 2학기 수업을 하며 단원평가가 있을때 사용할 꺼라 남겨둘 꺼예요.

하나도 놓치지 않을 꺼예요~~^^v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