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고필 지금, 국어 독해를 해야 할 때 - 비문학 종합(설명문.논설문) 초등 고학년 필수(초고필)
동아출판(참고서) 편집부 지음 / 동아출판 / 2018년 2월
평점 :
품절


 아이가 고학년이 되면서 알아야 할 것, 공부할 것들도 많아지네요~
책을 많이 보긴 하지만 본 책들에 대한 이해를 높여줄 문제집은 따로 없어서 중고등학생이나 되야 문제집이 있겠구나...하는 생각을 많이 했는데 동아출판사에서 초고필이 나왔네요~^^

 우선,
독해가 어떤건지 개념을 이해시켜주고, 문학과 비문학이 뭔지를 알려줘서 좋았아요.
엄마들고 다시한번 짚고 넘어갈 수 있어서 좋네요~

 

 

 

 목차를 보면 전체적으로 어떻게 분류가 되고, 무엇을 공부할 지 잘 정리가 되어있어요.
목차만 봐도 호기심을 유발하네요~
요즘 뉴스에 나오는 이야기들과 아이들이 관심있어 할만한 다양한 컨텐츠들이 구성되어있네요.

 유형별 독해로 기초를 다지고, 영역별 독해로 깊이있게 다가갈 수 있어요.

 정답 및 풀이도 꼼꼼하게 설명이 되어있어서 아이와 이야기 하며 틀린 문제를 이해시키기도 좋네요~
엄마라고 다 아는건 아니니까요~ㅎㅎ ^^;

 매일 4쪽씩 욕심부리지 않고 차근차근 하면 25일동안 문제집1권을~
 비문학의 다양한 주제들을 익히고, 이해하고, 풀어나갈 수 있어요.

 아이가 집에서 하는 숙제라 생각하지 않고, 즐겁게 할 수 있을 꺼 같은 초고필!
각 분야별로 세분화 되어있어서 비문학을 즐겁게 끝낸 아이라면 다른 초고필도 도전~!!

 

 


댓글(0) 먼댓글(0) 좋아요(3)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