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젠연산왕 A-5 - 초등 1학년 이젠연산왕 (초등)
이젠수학연구소 지음 / 이젠교육 / 2020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젠 연산왕(A-5)>으로 나도 연산왕🤴

먼저 이젠 연산왕 워크북에 대해 소개하자면

1️⃣ 교과 진도와 연계하여 단원별로 익혀야 할 연산 문제를 충분히 담아 계산력이 강화될 수 있도록 만들었어요.
2️⃣ 하루에 4쪽, 1주일에 5일 매일매일 공부하는 습관이 잡히도록 구성했어요.
3️⃣ 연산의 속도와 정확성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도록 설계했어요.
4️⃣ 문장제 쑥쑥과 지능 쑥쑥으로 연산 교육과 함께 사고력도 발달하도록 만들었어요.

-

아이가 숫자, 시계, 달력을 너무 좋아해서
시계 문제가 풀고 싶대서! ⏰ 
A-5권을 선택해 풀어 보았어요!

몇 시인지 알아보기,
몇 시 30분인지 알아보기,
몇 시 몇 분인지 알아보기
순서대로 문제를 풀며 기초를 다질 수 있어요.

반복학습을 통해 연산력이 발전할 수 있게
같은 유형의 문제가 정말 많이 나와요!
풀다보면 속도가 확실히 빨라지더라구요.
헷갈려 하던 문제도 바로바로 답을 구해내구요!

각 단원의 마지막 부분에는
문장제 쑥쑥과 지능 쑥쑥 문제가 있어요.
문장제 쑥쑥에서는 요새 중요시되는 문해력이 중요한 서술형 문제가 출제되어 있구요.
지능 쑥쑥에는 사고력을 요하는 문제가 출제되어 있어요.


💙 추천해요!

반복학습을 통한 연산력의 속도와 정확성 향상을 위해 같은 유형의 문제가 정말 많이 나와요!
이젠 연산왕만 있으면 우리 아이도 연산왕!!! 🤴 
아이와 즐겁게 학습하며 연산력도 키워주세요 ✍ 


🍯 꿀팁!

이젠교육 블로그에서 이젠 연산왕 샘플북을 다운 받아 수준을 확인해 볼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