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눈에 펼쳐 보는 태양계와 탐사 로켓 - 병풍책 한눈에 펼쳐 보는 시리즈
샘 스미스 지음, 피터 도넬리 그림, 신인수 옮김 / 어스본코리아 / 2020년 8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이에게 우주, 태양계, 행성에 대해 알려준 적이 없어서
이 책으로 태양계는 길게~ 행성은 큼지막하게~ 보면
좋을 것 같았어요.

책을 쭉 펴서 아이 키와 비교해 보았어요.
아이 키가 1m 쯤 되는데, 키보다 긴 병풍책이네요.
책이 기니 태양계 행성을 큼직큼직하게 보기 좋더라구요. ^^

앞면에는 태양계 행성과 탐사 로켓의 이름이 나와 있고,
뒷면에는 행성과 탐사 로켓에 대한 설명이 나와 있어요.

수금지화목토천해~만 아는 저에게도 아주 유용하네요.
자꾸자꾸 질문하는 아이에게 대답하고 설명해주기 좋아요.
그리고 태양계의 탐사 로켓이 이렇게나 많은 줄
저도 책을 보며 처음 알았어요. @_@


4~5살인 경우
앞면의 그림을 보면서 이름만 설명하며 봐도 충분할 것 같고,
뒷설명까지 읽으면서 보면
초등학생까지도 오래오래 볼 수 있는 책이에요!
뒷면 아래쪽에는 단어의 뜻과 행성에 대한 정보도 기재되어 있어
보다 깊이 있는 지식을 쌓을 수 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