뚝딱 한 그릇, 밥 - 맛있는 밥을 간편하게 즐기고 싶다면
장연정 지음 / 리스컴 / 2021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코로나가 길어지며 집에서 밥먹는 시간도 많아졌어요.
저는 집에서 삼시세끼 먹는 날도 많아요!
그래서 아침에 일어나면 아니 전날 밤부터 고민해요
내일 뭐먹지…? 무슨 요리를 하지?
아이에게 퇴근해온 남편에게 뭘 하면 잘 먹을까? 하고요.

그럴 때 이 레시피 책 있으니 너무 좋았어요!
쭈욱 리스트 보면서 이메뉴 오랜만에 해볼까?
이거 먹고싶다! 이거 해봐야지! 하면서요^^

늘 아이 때문에 간장 돼지불고기만 하다가
남편을 위해 매콤제육덮밥 책보고 만들었어요
저는 요린이 이기 때문에 ㅠ 레시피대로
가르쳐준대로 특히 양념 만드는 부분 따라하니
맛 보장은 확실했어요^^한그릇 뚝딱 먹었네요 ㅎ

그리고 있으면 두고두고 먹는 피클!
무 오이 비트 사서 식촛물 끓이고 피클 담으니
색도 예쁘고! 스파게티 먹을 때 치킨 시켜먹을 때도
먹으니 아삭아삭하고 새콤달콤하고 너무 맛있죠

아이가 좋아하는 채소 볶음밥도 만들었어요
제가 만들 땐 계란 비린내가 좀 났는데
레시피 대로 만드니 안나더라구요
바로 청주 였어요! ㅎㅎ 이 한방울이 ㅋㅋ
큰 차이를 만들더라구요 ㅎㅎ

이젠 주방에 두고 매일 고민할 필요 없이
뭐먹을까
행복한 고민을 하게 됐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