뿡빵뽕 - 우리 아기 방귀를 응원해!
젤라 글.그림 / 한림출판사 / 2021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방구, 똥.... 안좋아하는 아이 없죠? ㅎㅎ

모든 아이들에게 인기 많을 책을 소개합니다 ㅎㅎ



뿡빵뽕 삼남매에요



크게 뿡

세게 빵

살짝 뽕



ㅋㅋㅋ비슷하지만 방구의 종류에 따라

소리만 들어도 구분이 가게끔 캐릭터를 너무

잘 만들었어요 >.< 너무 귀여워요

​배가 가득찼다구요?
응가가 안나온다구요?
배가 사르르 아프다구요?

걱정마세요
뿡빵뽕 삼남매와 같이 방구를 뀌어봐요:)
하며 너무 재밌고 친근하게 다가오는 삼남매!

배변 훈련 중인 아이에게도
더 어린 아가들에게도 의성어를 계속 들려주고
더 큰 아이들에게도 너무 재밌는 그런 책 이었어요^^


[출판사로부터 도서 협찬을 받았고 본인의 주관적인 견해에 의하여 작성함]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