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엇이 무엇이 다를까? - 세계 명작 동화 + 다른 그림 찾기 우리 아이 첫 두뇌개발 놀이북 4
김현좌.오현나 지음 / 노란우산 / 2019년 6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세계 명작 동화+다른 그림 찾기 무엇이 무엇이 다를까?』는 사고력, 상상력, 집중력이 쑥쑥 자라는 우리 아이 첫 두뇌 개발 놀이북으로써 세계의 많은 어린이들이 즐겨 읽는 명작 동화와 아이들이 좋아하는 다름 그림 찾기를 접목시킨 책이다.

​[무덧이 무엇이 다를까?]에는 골디락과 곰 세마리 / 개구리 왕자 / 여우와 두루미 / 해님과 바람 / 헨젤과 그레텔 / 아기 돼지 삼형제 / 빨간모자 / 미운 오리 새끼 / 백설공주 등 세계에서 가장 많이 읽히는 명작 동화 9권의 이야기가 들어있다.

아이들과 명작동화를 먼저 한번 읽고, 그림을 보며 다른 그림 찾기를 할 수 있다.

[무엇이 무엇이 다를까?]는 겉표지가 강렬한 빨간색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명작속 캐릭터들도 잔뜩 그려져 있어서인지 너무 좋아했다.


이미 한번쯤 접했던 명작내용에 익숙한 그림체들이어서 인지 틀린 그림찾기를 하면서도 참 즐거워 하더라구요.

연필로 하는게 어떻냐고 하니 그럼 한번밖애 못하지않냐며 자기는 손으로 잘 찾을 수 있다며 즐겁게 틀린그림들을 찾았다.
처음엔 5개, 단계가 올라가면 6개 찾기들.. 라다보면 난이도도 올라가고 엉집력이라고 하죠. 엉덩이 붙히고 앉아 집중력 최고조에 이릅니다.

관찰력이 좋아 금방 찾고 좋아합니다. 앉은 자리에서 책 한권의 틀린그림을 다 찾고는 맨 뒷장에 있는 정답을 보더니 왜 여기에 정답이 있냐며 즐겁게 웃어주네요.

[무엇이 무엇이 다를까?]책은 책 한권에 아이들이 좋아하는 세계 명작동화와 틀린그림찾기가 다 들어 있어 책 싫어하는 아이들도, 조금쯤은 산만한 아이들도 엉덩이 붙히고 않아 책과 좀더 가까워질수 닜을것같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