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미씽 - 밀실에 갇힌 왕태자비의 음란한 유희, Corset Novel
시라이시 마토 지음, 이아미 옮김, Duo Brand. 그림 / 영상출판미디어(주) / 2016년 3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시라이시 마토 작가님은 제가 좋아하는 작가님 중 한명인데 왜 이 책을 이제야 구매했을까요!

이분 작품들이 어떤건 제 취향에 백프로 들어맞고 어떤건 정말 아니었는데 이건 전자였습니다. 왜 이제야 샀는지 후회했으니까요.


부제가 밀실, 음란한 유희 이런거여서 내용 없이 온통 19금 장면만 있는게 아닌가 걱정했는데 다행히도 그렇게 많은 장면을 차지하지 않았어요. 


왕태자인 남주와 결혼한지 2년째인 여주는 왕궁에서 살아남기 위해 왕태자와 서로 파트너인 관계를 유지하면서 완벽한 왕태자비를 연기하고 있었는데요. 남주는 언제나 다정하지만 뭔가 아리까리하게 과연 남주가 자신을 사랑하는지 알 수가 없고 어딘지 모르게 부족함을 느끼고 있었는데 남주는 여주에게 애인으로 하라면서 호위대장을 소개시켜줍니다. 그리고 자신이 낸 수수께끼를 풀어보라고 하는데 분명 남주가 애인을 준 것에는 무슨 의도가 있을거라면서 여주는 남주의 의도를 파악하기 위해 이리저리 머리를 굴려갑니다. 이렇게 여주가 나름대로 추리를 하면서 이리저리 탐구해가는 과정과 여주와 남주의 서로간의 의도를 파악하기 위한 과정들이 매우 신선했어요.

전체적으로 보면 남주가 여주를 차지하기 위한 빅픽쳐를 그리고 있었다니 이건 분명 사랑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