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대역 신부는 백작의 손에 달콤하게 지저귄다
스즈네 린 / 코르셋노블 / 2018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일단 표지는 합격, 소개글은 무난, 하지만 작가가 스즈네 린....! 

지금까지 이 작가의 책을 6권을 샀는데 그중 5권이 내가 이걸 왜 샀을까..! 하고 후회하는 책이었습니다.. 나머지 한권도 존잼은 아니고 평잼 정도였는데 마무리는 좀 아쉽다는 감상이었거든요.

그 이후로 한동안 이 작가의 책은 안 사고 있었는데 이번에 오랫만에 구매를 해 봤어요.


내용은 매우 무난합니다. 책 소개 그대로에요.


사랑을 믿지 않는 남주가 결혼하라는 독촉에 시달리다가 은행에서 진상을 부리고 있던 일행을 발견하고 아 이 여자라면 절대 사랑할리가 없겠군 하고 빚을 갚아주는 조건으로 결혼을 하게 됩니다. 하지만 결혼하기로 한 언니가 가출을 해버리고 여주는 어쩔수 없이 언니 대신 남주와 결혼식을 올리게 되고 순진하면서도 강아지처럼 남주를 잘 따르는 여주에게 남주도 점점 반해버리고 마는데 하는 이야기에요.

전체적인 내용은 두 사람이 서로 사랑에 빠지게 되는 과정과 서로 조금씩 부딪치면서도 마음을 확인하게 되는 내용들이 큰 비중을 차지합니다. 초반에 남주가 사랑을 믿지 않는다는 이야기로 시작해서 그쪽 갈등이 좀 크게 있을줄 알았더니 나오자마자 몇페이지만에 순식간에 사라지신 남주의 어머니.... 그리고 마지막의 갈등상황도 순식간에 해피엔딩으로 해결되는건 역시나 싶었습니다.


별을 네 개나 준 건 처음에 기대치가 워낙 낮아서.... 무난무난하게 읽힐 정도라 감동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