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포로
니가나 지음, 은박지 옮김, 아마노 치기리 그림 / 앨리스노블 / 2014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같은 작가와 삽화가의 감금과 연작입니다.

감금에서는 누나인 여주의 시점으로 이야기가 진행이 되는데 포로에서는 동생인 남주의 시점에서 이야기가 진행이 되요.

개인적으로 표지는 포로가 더 마음에 들었네요ㅎㅎ


두 책이 같은 시간적 배경을 다루고 있어서 똑같은 사건이 두 책에서 반복되지만 한 책에서는 여주의 시선에서, 다른 책에서는 남주의 시선으로 내용을 다루고 있어서 지루하지 않았습니다. 같은 사건이지만 각각 주인공들이 이런 생각을 하고 있구나 하고 알 수 있었어요.


포로에서는 감금에서 다루지 않았던 감금의 엔딩 후 이야기가 나오는데 그나마 남주가 후회를 해서.... 조금 속이 풀렸네요.

하지만 역시나 여주가 불쌍하다는건 변하지 않는 사실ㅠㅠㅠㅠㅠ


어둑어둑하고 집착남주가 나오는 책을 좋아하시면 한번쯤 이 책을 읽어보는것도 나쁘지 않을거에요. 작가도 잘 쓰시는 분이고 무엇보다 삽화가 예쁩니다! 하지만 책을 읽으면서 여주에게 마음이 가는 분이시라면 저처럼 베개를 쥐어뜯으면서 읽으실지도 몰라요ㅋ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