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밀월의 성 : 악마 공작의 달콤한 욕망 - 악마 공작의 달콤한 욕망
나리미야 유키, 아시하라 모카, 윤지은 / 코르셋노블 / 2018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제가 좋아하는 키워드들만 모여 있어서 이번 신간은 행복하네요ㅎㅎㅎ 납치감금 좋죠! 현실에서는 범죄고 죽일놈이지만 뭐 책이니까 용서되는 겁니다.

여주는 파티에서 술에 취한 남주를 보고 보살펴 주게 되고 도끼병인가 남주는 아니 이렇게 유명한 날 몰라보다니? 하고 여주의 귀걸이를 하나 가져가게 됩니다. 그리고 시간이 흘러 여주는 부친이 살해당하고 숙부에게 집안이 넘어간 뒤 가세가 기울어져서 돈은 많지만 작위가 필요한 남자와 결혼을 앞두게 됩니다. 그리고 결혼식을 앞두고 그런 여주를 납치한 것이 남주!
귀족 영애들을 납치하는 사건이 횡횡하고 있어서 여주는 남주가 납치사건의 범인이라고 오해하게 되고 딱히 그 오해를 풀지도 않으면서 남주는 여주를 감금하게 됩니다.
항상 티엘들이 그렇듯이 오해로 이렇게 저렇게 꼬이고 꼬이는 상황들이 뭐 나름대로는 재미있었어요. 여주가 쉽게 굽히지 않고 나름대로 탈출 시도를 하는것도 재미있었구요.

이건 읽지 않으면 안돼!!!! 수준은 아니지만 정석대로 따라가는 전개였습니다. 사실은 널 좋아했어! 하는 남주도 그렇고 나중에 밝혀지는 납치사건의 범인도 그렇고요.

그리고 무엇보다 삽화가 좋네요... 제가 좋아하는 아시하라 모카님 삽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