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덧없는 밀야 : 칠흑의 귀공자는 사랑을 안다 - 칠흑의 귀공자는 사랑을 안다
카무라 아리사 지음, 미코시바 료우 그림, 효은 옮김 / 코르셋노블 / 2018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코르셋노블의 이번 9월 신작들은 무난무난하게 제 취향들이네요. 저번달보다 좋아요.

 

여주는 귀족집안의 외동딸이지만 어느날 갑자기 자신이 부모의 친자식이 아니라는 소문이 돌기 시작하고 쫓겨나듯이 다른 나라로 가는 사절에 동행하게 됩니다. 그곳에서 귀족신분이 아니라고 같은 나라 사람들에게는 업신여김 당하면서도 나라 간 외교 활동이라면서 꿋꿋하게 행동하려고 노력하지만 위기가 찾아오고 그런 상황에서 등장해 여주를 구해준 것이 무역상이라는 남주!

 

다리를 다친 여주를 자신의 집으로 데리고 간 남주는 이렇게 저렇게 여주를 몸으로도 보살펴 주면서 여주의 노력을 인정해주는 행동들에 여주는 남주에게 반하게 되고 남주도 여주를 좋아하는것 같고 이렇게 저렇게 핑크빛 샤랄라 분위기가 진행이 되지만 위기상황이 또 찾아오게 됩니다.

 

남주의 비밀을 알아차린 여주를 거부하기 시작한 남주!

 

전체적으로 스토리가 남주나 여주나 자신의 신분에 따른 약점과 열등감을 하나씩 가지고 있는데 그걸 서로 극복해가는 내용이에요. 여주는 귀족신분인줄 알았지만 친자식이 아니라는 사건이 있었고 남주도 군인 집안의 후계자였지만 전쟁터에서의 경험을 극복하지 못해서 집을 나와 무역상으로 성공하면서도 열등감에 사로잡혀 있고요.

 

전체적으로 무난무난하게 읽을 수 있는 내용들이었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