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레의 인걸 100인 1 - 한길을 걸은 명인들, 산하기획만화 1 산하기획만화 1
윤승운 지음 / 산하 / 2000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윤승운 선생님
내가 이 선생님을 알게 된것은 도서관에서 우연히 책을 보고 알게 되었다
선생님의 책은 중학생인 나에게 도움이 많이 되었다
만화라서 이해하기도 쉽고 재미가 있어 우리가족 모두는 윤승운 선생님의 책은 무엇이든 사고 읽었다
이책도 마찬가지로 선생님이 지었다길래 안심하고 사서 읽게 된 책중 하나이다
<방랑시인 김삿갓>을 사고 싶어 대형서점에 가보아도 살수 없어 아쉽다
있다면 헌책이라도 살건데 누구 가지고 있는 사람 없어요
선생님의 책은 누구에게나 권하고 싶은 좋은 책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