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고할미로부터 7만년
조홍근 지음 / 글로벌콘텐츠 / 2015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참 의미있는 책이군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마고할미로부터 7만년
조홍근 지음 / 글로벌콘텐츠 / 2015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참 의미있는 책이군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유스마케팅 - 당신의 마케팅은 10년 후에도 기업을 지킬 수 있는가?
엄서영 지음 / 21세기북스 / 2014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대기업에 적합한 프로그램이지만

마케팅대상이 유스(youth)인 지역기반중소기업이나 유스대상 인터넷기업에도 반드시 필요하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유스마케팅 - 당신의 마케팅은 10년 후에도 기업을 지킬 수 있는가?
엄서영 지음 / 21세기북스 / 2014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기업의 마케팅담당자에게는 평이한 내용이지만 마케팅초심자는 공부하는 차원에서 ,기업ceo에게는 자사의 마케팅을 한번 정리하는 차원에서 한번 읽어 볼 필요가 있다고 본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유스마케팅 - 당신의 마케팅은 10년 후에도 기업을 지킬 수 있는가?
엄서영 지음 / 21세기북스 / 2014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저자는 유스(youth)를 유아부터 대학생까지의 연령층으로 규정한다.유스마케팅을 읽고 내가 다니던 첫 직장의 통신회사 SK텔레콤의 티티엘이 떠올랐다.

쉽게 말해 유스마케팅이란 잠재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