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나's 도쿄놀이
배두나 글.사진 / 스테이지팩토리(테이스트팩토리) / 2007년 8월
평점 :
절판


워낙 배두나의 팬이기도 하고, 일본을 한번쯤은 여행보고 싶어서 구입하긴 했는데,

결국 실망해버리고 말았다. 이게 가이드북인지 아님 그냥 배두나의 여행일기인지 ...

그것도 아니면 그냥 자기 생활을 보여주고 싶었는지 ...

배두나의 팬이라면 구입해도 소장용으로 가지고 있지 좋겠지만,

(배두나의 이쁜 사진들이 많이 실려있기 때문에 ...)

만약 일본여행 계획을 세우고 유용한 정보를 얻기 위해서라면 이 책은 절대 구입하지말라.

일본이 얼마나 포토제닉하고 편하고 매력적인가만 수십번을 말하는 것 같다.

정작 가볼 만한곳은 두세군데밖에 안 적혀있고, 거기서 가보고 싶은 곳은 한 곳 뿐.

일본에 숨겨져있는 맛집이나 숨겨진 빈티지 숍들에 정보는 하나도 없을 뿐더러.

일본 문화를 보여주는 사진을 정작 없고, 배두나의 셀프카메라 샷이나

아니면 길거리 골목에서 찍은 그런 풍경밖에 보여주는 것이 없다.

아무튼 일본 여행 갈 생각이시라면 딴 책 구입을 하길 바래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