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상의 벽 하나를 빌리다
최범석 지음 / 북하우스 / 2007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제너럴아이디어의 최범석 디자이너 !!!!

내가 너무나도 좋아하는 브랜드를 론칭한 장본인!

그의 인생을 들여다 볼 수 있는 자서전.

책이 나온다는 소식을 듣고 기다리고 기다린 끝에 출간하자마자 구매해버렸다.

두근두근 거리는 마음으로 읽어내려가면서 그에 대해 조금씩 알아가는 내 자신이 너무나도 좋았다.

그는 정말로 열심히 살았다. 그리고 힘들게 디자이너가 되었다.

쇼를 한번 하기위해 옷을 팔기위해 정말 피나는 노력은 한 그는 ...

지금도 여전히 노력하고 있고, 자유로운 삶은 살고 있다.

이책에서는 패션계의 결코 화려하지만은 않는 뒷모습을 약간씩 엿볼 수도 있고,

이곳저곳으로 여행도 많이 갔다는 그가 추천하는 여러곳을 들여다 볼 수 도 있다.

페이지를 넘길때마다 많이 들어있는 수많은 포토들 .. 그것들도 이 책의 중요한 포인트같다!

역시 기대했던 만큼이나 최고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