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합니다, 하느님을 사랑한 사람들 - 심리학자 이나미가 만난 교회의 별들
이나미 지음, 심백섭 감수 / 생활성서사 / 2023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하느님을 사랑한 사람들

33인의 성인들의 이야기는

정신건강 의학과 전문의 이자 융 분석가인 글쓴이 이나미 선생님이 심리학적인 관점과

사회적인 관점, 집단적 차원, 영적, 초월적 차원까지 통합적으로 아울러 한분한분 소개 해 주십니다.

융 분석가 심리학자 이렇게 글쓴이를 소개해서 좀 딱딱하고 지루하고 어려울 것 같다고 생각했는데요~

전혀 그렇지 않았어요 오히려 저는 내가 2만큼 생각했던것을 글쓴이의 10만큼의 생각으로 더 확장해서

생각하고 알아 볼 수 있던 점이 너무 좋았어요.

추천 대상은 중학생 부터 연령 상관없이 읽으면 좋을 것 같고 이 책을 통해서 내가 몰랐던 성인이나

이름만 알고 있던 성인들에 대해 알아 보는 시간을 갖으면 좋을 것 같아서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