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중국어 나의 아름다운 이웃 2 웹툰 중국어 나의 아름다운 이웃 2
窦敬壹.주민경.周鼎 지음, 陈昊 그림 / 다락원 / 2023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웹툰으로 중국어를 만나봅니다~

배경이 상해인 겉표지가 상해여행갔을때를 생각나게 하네요!~

중국어 공부를 하면서 웹툰으로 접해 볼 생각은 못해봤는데~좋은 생각인것 같아요

웹툰도 보고 새단어와 어법을 간략하게 설명해주고 있는데요~

웹툰을 보는데 있어서 최소한으로 필요한 단어와 어법을 설명해주고 있어서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좋은 책인거 같아요!~

또, 공부를 좀 더 하겠다 하시면 유료앱을 설치하셔서 함께 공부하면 도움이 많이 될 것 같네요!~

저는 다락원 홈페이지에서 mp3파일로 듣고 있습니다~

hsk4급 이상이시라면 어렵지 않게 보실수 있는 책이에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