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공회의소 고급 한자 1.2급 - 2010 대비
최광희 외 지음 / 시대고시기획 / 2009년 5월
평점 :
구판절판


많은 분들이 고민하시는 부분이 상공회의소 한자 1급의 배정한자가 너무 많다는 것입니다. 

실제로 체감 난이도는 여타 한자시험에 비해 낮으면서도 유독 1급 배정한자의 그 방대한 양은 

후덜덜... 

2급까지는 무난하나 1급을 따려면 ... 

배정한자의 벽을 뚫어야 합니다.... 

이책은 상공회의소 한자의 세가지 영역을 모두 상세히 설명하는 동시 기존에 나왔던 기출문제와 

족보집과도 같은...예상문제를 곁들여 독자들이 합격점수인 900점을 넘길 수 있게 도와주는 많은 양의 문제를 제공합니다. 

실지 그 배정한자를 다 못외우셨을지라도 이책에서 보았던 문제나 한자들이 다시 꼭 출제가 되니, 

그점 염두에 두시길 바라며,, 

어느 정도 한자 공부를 하신 분들에게 꼭 추천하고 싶으신 책입니다. 초심자는 약간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댓글(2)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상공회의소 솔직히 어려움 2011-07-26 21:25   좋아요 0 | 댓글달기 | 수정 | 삭제 | URL
상공회의소 한자 솔직히 어렵네요...
이거 글자 언제 다 외우고 앉았나요?;;
아무리 객관식이라도...
1급은 좀 무리가 아닌가 싶네요..;<나만 그런가..?;;..ㅠㅠ>

동행 2011-08-21 11:52   좋아요 0 | 댓글달기 | URL
조금 그렇긴 하네요...요새는 시험을 안처봐서 난이도는 잘 모르겠지만

그나마 객관식이라는것에 위안을 삼아야겠죠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