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의 완성은 얼굴이다 - 롯칸식 1분 셀프 교정 : 작고 입체적인 얼굴 만들기
시미즈 롯칸 지음, 넥스트뷰티 옮김, 이웅희 감수 / 코코넛(coconut) / 2014년 6월
평점 :
품절


 

 

 

얼굴 교정은 비싼 피부 관리실에서만 받을 수 있다는 편견을 버리자!

나는 내 손으로 직접 집에서 관리한다!!”

 

 

 

 

이 책을 읽고 직접 셀프 얼굴 마사지를 하고나면 내 손으로도 얼굴관리 및 골격을 관리할 수 있다는 사실에 한번 놀라고 정말로 바뀌어 가는 내 모습에 두 번 놀라게 됩니다!

사실 저는 평일 주말할 거 없이 새벽까지 놀고 느긋하게 늦잠까지 자고나면 만사가 귀찮아 마냥 매일 뒹굴뒹굴..

 

 

이거 혹시 내 얘기 아닌가요?! (뜨끔)하시는 분들 분명 있겠죠? 이런 분들을 위해 정말 강력 추천하는 도서입니다! 귀찮음 없이 정말 간단한 동작 몇 개로 얼굴 관리를 할 수 있는 획기적인 도서에요. 반신반의 하다가도 직접 해보면 마사지 전, 후 그 느낌이 다르다는 것을 금새 알 수 있습니다. 물론 성형한 만큼의 효과가 금새 나타나는 건 아니죠. 그러나 얼굴, 몸매관리는 자기 만족이기도 한만큼! 저는 아주 대 만족 하고 있습니다!!

 

 

 

 

저는 부록으로 받은 브로마이드를 화장대에 붙여두고 세안 후 기초 화장품을 바르면서 1-2분 가볍게 마사지를 해주고 있는데요. 얼굴 전체적으로 혈액순환도 잘 되서 다음날 붓기도 덜하고, 예쁜 얼굴라인이 만들어지는 것 같네요! 더 좋은 효과를 위해 앞으로도 꾸준히 마사지 해 볼 생각입니다!

 

 

독자님들도 귀찮지만 예쁜 얼굴 유지하고 가꾸고 싶으시다면 이 책 강력 추천 드려요! “여자의 완성은 얼굴이라는 말처럼 예쁜 얼굴 만들고 자신감도 up시킬 수 있는 마사지법으로 아주 제격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럼 저는 마지막으로 책에 나오는 내가 비대칭 얼굴인지 체크하는 방법!” 소개드리고 물러가겠습니다(총총)

 

-양쪽 콧구멍 모양이 다르다?

-좌우 입 꼬리 높이가 다르다?

-안경을 쓰면 안경이 한쪽으로 기운다?

-얼굴의 한쪽에만 주름이 깊다?

-조명 아래에 서면 이마에 그림자가 생긴다?

-항상 어깨가 걸리고 얼굴이 붓는다?

 

만약 세 개 이상을 체크했다? 얼굴이 비대칭이 아닌지 의심해봐야 한다고 책에서는 이야기 하네요! 자세한 내용은 <여자의 완성은 얼굴이다> 본문 내용을 참고해 주세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