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해외직구 하고 싶다 - 현명한 소비를 위한 해외직접구매 친절안내서
박주영 지음 / 한빛미디어 / 2012년 6월
평점 :
절판


아기 엄마가 되기 전까진 "직구"라는 말도 들어본 적이 없었다.

그다지 물건에 집착하는 편이 아니라 백화점 세일이나 로드샵 등 다양하고 편하게 쇼핑하는 편이었다.

그런데!!!

아기를 낳아보니 해외제품에 엄청난 가격을 청구하는 우리 나라 유통업체들의 상술에 화가 났다.

왜 외국에서는 싼 브랜드임에도, 또는 저렴한 가격에 팔리는 데도 불구하고 우리 나라에만 들어오면 적게는 2배, 많게는 5배 이상의 폭리를 취하는 것일까?!

그것도 아이들 물건에 말이다...

 

그렇게 화만 나다가 직구에 대해 들어보게 되었다.

물론 난 아직까지 직구를 해본 적은 없다.

단지 직구를 하는 사람들에게 부탁해 몇 번 물건을 사봤을 뿐이다.

 

이 책은 나같은 초짜들에게 유용한 책인 것 같다.

직구는 알지만 해볼 용기도 방법도 정확히 모르는 사람들에게 차근차근 단계별로 설명을 해주었다.

이대로 해보면 어렵지 않게 직구를 성공할 수 있겠구나하는 믿음을 주는 것 같다.

 

이 책의 저자 역시 아기 엄마라서 그런가?!

나의 눈높이게 딱 맞게 편하게 설명해 놓았다..

 

 

백화점 물건을 마트에서 쇼핑하듯 싸게 즐겨라!
백화점의 유명 브랜드 물건을 가장 싸게 구매하는 방법은 무엇일까요? 백화점 세일, 면세점, 둘 다 아닙니다. 정답은 바로 해외직구입니다. 처음 들어보셨나요? 해외직구란 해외직접구매의 줄임말로 쉽게 말해 해외 온라인 쇼핑몰에서 물건을 직접 구매한다는 뜻입니다. 이 책은 해외직구를 통해 해외 유명 브랜드 물건을 가장 싸게 사는 방법을 알려 드리고 즐거운 소비 문화를 즐길 수 있도록 돕는 책입니다. 이미 50만 명의 해외직구 사용자들이 좌충우돌 경험한 일들을 일목요연하게 정리하여 실패없이 한번에 해외에서 물건을 구입할 수 있도록 알짜 정보와 실습 과정을 실었습니다.

어떤 독자를 위한 책인가?
-. 물건을 싸게 사는 방법에 관심있는 사람
-. 소셜커머스, 공동구매, 백화점 세일을 사랑하는 사람
-. 요즘 유행하는 물건이 무엇인지 다 알아야 직성이 풀리는 사람
-. 같은 돈을 쓰더라도 보람차게 쓰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

도서 특징
-. 보통 사람의 눈높이에서 해외직구를 시작할 수 있게 쉽게 설명했어요!
아무래도 해외 쇼핑몰을 처음 접하게 되면 용어에 익숙해지기도 힘들고 해외직구 흐름도 잘 몰라 헤매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것을 방지하기 위해 차근차근 용어부터 설명해주고 어려운 기본 개념 잡기, 해외직구하기 전 꼭 준비할 사항들을 먼저 정리하고, 직접 해외 쇼핑몰 사이트에서 회원가입하고 구매하기까지 전 과정을 하나하나 짚어서 따라할 수 있게 만들었습니다.
-. 아무에게도 가르쳐주고 싶지 않은 비밀 구매 노하우가 가득!
해외직구 고수라고 불리는 분들은 자기만의 비밀 노하우가 있기 마련입니다. 문제가 생겼을 때 해결하는 방법과 할인율이 좋은 사이트 모음, 한눈에 찾아볼 수 있는 사이즈 조견표 등 초보자도 한번 읽고 나면 바로 고수가 될 수 있는 특급 정보를 알려 드립니다. -. 해외직구는 영어를 몰라도 할 수 있어요!
해외 쇼핑몰에서 구매할 때 쓰이는 용어는 거의 동일하기 때문에 이 책에 실린 순서대로 실습하다보면 금방 눈에 익숙한 단어들이 생겨나고, 혼자서도 구매할 수 있게 됩니다. 하지만 그것만으로는 부족할 수 있기 때문에 영어 단어 옆에 일일이 한글 주석을 달아 놓았습니다. 이외에도 쉽게 영어를 해석하고 사용할 수 있는 노하우가 특별히 담겨 있으니 꼭 책으로 확인해 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