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자세히 보기 >> 

http://blog.naver.com/blc2009 
 

 

 


연애가 인생의 전부로 비춰지는 드라마의 현실이 지겹지는 않으신가요?  아니요. ^^
연애 안하고 뭐해?
사실은 남녀간의 연애 외에도 부모 자식간의 사랑, 진짜 엄마 보고 싶어서 마구 설렌 적이 있습니다. 정말 엄마가 그리워서. 그리고 형제가 너무 고마워서 보고싶고 사랑할 때가 있었어요. 그런 것들이 다 사랑이지요.

5 1일 방송되는 KBS 드라마 스페셜 첫 회 작가라는 부담은 없으신지?

KBS 드라마 스페셜이 시작하면서 선배니깐 선배가 첫 작품을 포문을 열라고 해서 첫 회를 맡게 되었는데, 별로 부담 없어요.^^

후배들이 이번 작품을 놓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지난번엔 놓쳐서 단막이 폐지되는 상황까지 갔었는데, 이번에는 오래 했으면 하는 생각이 듭니다

 

 

 

드라마 쓰시는 일이 힘들진 않으신지?

어떨땐 즐겨요. 굉장히 재밌어요. 힘든것도. 사실 요새 작품 준비중이라 살이 빠지고 있거든요. 그런데 뭐 이정도 안 힘들고 어떻게 하겠어요. 괜찮아요.

 

직업에 만족하시는지 궁금합니다.

다시태어나도 하고, 또 태어나도 하고 또 태어나도 할 거예요. 좋아요.

어느 사람이 작가들이 힘들다고 글 쓰지 말라고 하잖아. 믿지 마세요. 지들만 해 먹을라고 그래 ^^.

 

스트레스 해소법?

요새 스트레스 받는다는 얘기가 무슨 유행인가봐. 스트레스를 받는다는 얘기는 이미 아마추어라는 얘기에요. 일이 있는데 재미없어. 너무 힘들어. 그럼 속으로 생각하세요. 나 아직 아마추어인가봐. 정말 성공한 사람들은 일을 즐겨요.

만났는데 매일 스트레스 받는다고 하는 사람은 솔직히 재미없어서 안 놀아요. 너무 스트레스야 그러면 가만히 있다가 그냥 집에 와요.

사람이 밥 먹고 사는데 그 정도도 안하면 도둑놈 심뽀지. 돈을 벌려고 하면 그정도의 힘든 일은 각오를 할 줄 알아야 해요.
  


 

 

 

 

 

 

 

 

 

 

 

 

 

 

 

 

 

 

 

 

 

 

 

 

 

 

더 자세히 보기 >> 

http://blog.naver.com/blc2009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