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현자를 위한 네 심장 4 현자를 위한 네 심장 4
칵스 / 노블오즈 / 2019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흔치 않은 역하램 소설이기에 구매해서 1권을 봤는데 여주의 성격이 너무나 답답해서 가슴을 쾅쾅 내려쳤고 비중이 가장 높은 남주란 놈은 매우 고압적인 태도로 여주에게 욕이나 찍찍하는 아주 재수없는 치였습니다. 그렇지만 나아지겠지 하면서 2권으로 넘어갔음에도 남주중에 개차반 같은 놈이 계속 비중이 가장 높고 여주의 성격은 나아질 기미 없이 계속 말더듬고 부당한 일에 미안이라고만 대답해 고구마를 계속 제 목에 쑤셔주는 느낌이었습니다. 그래서 읽덮을 하려고 하다 알라딘과 타사인 예*** 리뷰들을 찾아보고 꾹 참고 계속 읽었습니다. 

 

 여주의 답답한 성격과 말투때문에 힘들었지만 나중에는 여주의 행동들이 이해가 갔고 다른 남주들의 비중도 점점 늘어나서 결과적으로는 꽤나 재미있게 보았습니다. 여주가 뒤로 갈수록 능력치가 아주 높아지고 모험을 통해서 자신에 대해 알게되고 좀더 용감해지는 모습이 좋았고, 여러 종류의 순정적이고 헌신적인 남주들이 있어서 그 또한 다양한 즐거움을 주었습니다. 다른 분들의 리뷰가 아니었다면 저는 진작 포기했을텐데 참 감사하게도 리뷰들 덕분에 재미있는 소설을 읽게 됐습니다 ㅎㅎㅎ

 최근 리뷰나 백자평 쓰는게 귀찮아서 안썼는데 다시 써야 겠다는 생각을 하게한 소설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