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세트] 진홍의 왕, 칠흑의 세계 (총5권/완결)
아리엔카 / 연필 / 2019년 10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작가님 전작을 상당히 재밌게봐서 신작의 소개나 설명이 부족함에도 망설임없이 구매했습니다.
이번 소설은 여주인공이 서큐버스혼혈이라 인간적인 고뇌가 있죠. 그래서 전작에 비해 여주가 좀 고난이 있어서 마음을 졸이기도 했습니다. 그렇지만 여주가 서큐버스의 왕으로 완전히 각성한 후에는 통쾌했죠ㅋㅋㅋ

서브남주가 매력적일때 여주가 남주만 선택하면 참 아쉬운 마음이 들어 역하램 물을 좋아합니다. 이번소설도 작가님 전작과 같이 역하램물이고, 남주들이 각각 참 매력적입니다ㅎㅎ 그래서 다같이 함께하는 행복한 결말이라 아주 좋았어요.

그리고 이 작가님의 소설이 제 취향과 맞아서 인지 읽기시작하면 계속 보고싶은게 있어요. 그래서 여행가서 마저 읽고싶다는 마음에 틈틈히 읽었습니다. 그런데 씬이 다소 많아서...다른 사람이 옆에 가까이 있을때는 못본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ㅜ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