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Book] 마법소녀가 되는 방법 6 (완결) 마법소녀가 되는 방법 6
아리엔카 / 연필 / 2018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이 글에는 스포일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끝까지 정말 재밌었다라고 쓸수있었음 좋았겠지만... 남주가 동정 순정남임에도 불구하고 다른 마물들이 넘나 매력적이라 남주만 나오면 노잼ㅠ. 그런데 후반에는 남주서사가 꽤 많이 나오네요. 제취향인 조신한 비오렌과 마물들 분량 이 적어서 아쉬웠지만, 어쨌든 마물들을 버리지 않고 모두다 같이 사는 결말이라ㅋㅋ전반적으로 재밌었어요.
저는 특히 여주와 마물들 이야기, 서브 커플이야기가 재밌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