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 이즈 타이완 This Is Taiwan - 타이베이 타이중 까오숑 타이난 컨띵 타이동, 2024~2025년 최신판 디스 이즈 시리즈
신서희 지음 / TERRA(테라출판사) / 2024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혼자 여행을 꿈꾸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한 번쯤 타이완 여행을 생각했을 것이다. 타이완은 거리적으로 우리나라와 가까워서 비행시간도 짧고, 아시아의 여러 장점들을 가지고 있어 볼거리도 많을뿐더러 맛있는 먹거리가 정말 많다. 그래서 호불호 없이 친구, 가족과 가기에도 무리가 없고, 나 같은 여행 초보가 혼자 떠나기에도 난이도가 높지 않아 많은 사람들이 선호하는 여행지이다. 그래서 나도 올해 혼자 떠나는 타이완 여행을 계획 중이다. 아무래도 여행을 계획하면 다양한 루트로 여러 정보를 찾아보게 되는데 너무 바쁘고 검색할 시간조차 귀찮고 아까운 나 같은 직장인은 간편하게 볼 수 있는 책을 선택했다. 바로 테라 출판사의 디스 이즈 타이완 2024! 여러 유익한 정보를 딱 책 한 권으로 단권화 시켜서 너무 유익하고 간편했다.



특히 이 책은 구성이 정말 잘 되어 있어서 마음에 들었다. 타이완 초보에게 떠나기 전 꼭 알아야 할 것들을 10가지 선정해 알려주고, 또 코스를 짜는데 유익한 일정을 추천해 준다. 그리고 타이완의 다양한 음식들을 소개하고 꼭 가봐야 하는 여행지들도 지역별로 안내해 준다.



무엇보다 가장 마음에 들었던 건 바로 이 책이 올 컬러 라는 점! 마치 직접 여행을 간 것 처럼 생생한 사진들이 담겨 있어 여행을 준비하며 너무 설레고 즐거웠다. 대만 여행을 계획하는 사람 특히 대만을 처음 접하거나 나 홀로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꼭 디스 이즈 타이완과 함께 하기를 추천한다.


출판사로부터 도서를 제공받아 작성한 리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