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서 이런 문화유산이 생겼대요 유래를 통해 배우는 초등 사회 4
우리누리 지음, 최현정 그림 / 길벗스쿨 / 2012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그래서 이런 문화유산이 생겼대요는

한국의 문화유산뿐만 아니라 세계의 문화유산까지 만나볼 수 있어서

한국사와 세계사까지 함께 연계독서하면 좋을것 같아요 ~!!

우리나라

아시아

유럽

아메리카

아프리카, 오세아니아

등등

 

한국은 물론 전세계의 문화유산까지 만나볼 수 있어서

저절로 세계여행을 떠나는 기분이겠네요~ ㅎㅎㅎ

 

그래서 이런 문화유산이 생겼대요를 보고 나서는

아들은 더욱 세계여행을 가고 싶다며 난리더라구요~! &^^

마지막 페이지는 문화유산 관련 퀴즈까지 !!!

 이 한권이면 더 구석구석 세계의 주요 문화유산은 쭈욱~~~ 다보고 갈 수 있을것 같네요

 

세계사나 한국사에 대해 잘 모르더라도

그래서 이런 문화유산이 생겼대요 도서는 그 나라의 대표적인 문화에 대해서 배울 수 있으니

좋은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