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일 축하합니다 키다리 아기동요 보드북 3
조수진 그림 / 키다리 / 2010년 6월
평점 :
품절



며칠 전 제 생일날 저보다 더 즐거워하는 아이들이었어요..

제사보다 젯밥에 더 관심이 많은 두녀석들...

서울에 살고 있는 둘째 시누이가 보내준

맛있는 초코 케잌이 빨리 먹고 싶었나 봐요...

박수를 치면서 두 아이가 불러주는 생일 축하 노래 선물도 받고

후~~~우 촛불 끄는것도 두녀석의 몫이죠..

촛불이 꺼지면 와~~~아 소리지르는것도 잊지 않지요..

 

이 세상에 태어난 아주 특별한 의미가 있는 생일날..

이렇게 아무렇지도 않게 덤덤한 일상들로 묻히기 전에는

분명 제게도 특별하고 즐거운 날이었던것 같은데 말이죠..ㅋㅋㅋ

여기 처음 생일을 맞이하는 아주 귀여운 꼬마 친구가 있네요..

세상에 태어나서 첫번째로 맞이하는 첫번째 생일 돌...

돌복으로 맞춘 한복을 곱게 차려 입고

돌잡이를 하려는지 앞에는 실이며, 연필, 청진기도 놓여 있네요..

잡는 물건마다 의미가 다르잖아요..

상원군과 윤정양은 모두 돈을 잡았다지요...

아이들은 달콤한 케잌과 생일 축하 노래를 너무나 좋아하지요..

키다리 아기동요 보드북을 만난 뒤 아이들의 사랑을 듬뿍 받는 책이 되었네요..

 



 

튼실한 보드북으로 되어 있어서 한참 뭐든지 입으로 가져가는 아이들이 보기에도 쫗고

아이들의 배려해서 모서리도 둥글게 처리되어 있네요..

책 속에 그려진 그림들도 표정 하나하나가 살아있고

앙증맞은 아기들이 너무나 사랑스럽네요..

 

책을 읽고 난 뒤에는 몰펀으로 직접 맛있는 케잌을 만들어 보았어요..



 

몰펀으로 만든 케잌을 앞에 두고서

두 아이가 생일 축하 노래를 부르며 아주 즐거워 하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