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계치인 이 아줌씨는 세이펜을 받아온지 두주가 다 되어가건만 mp3기능을 미처 파악하고 있지 못했죠.

동영상 올리는거 적응하는데 일주일 걸리고..

아이들이 어리다보니 틈틈이 만들기하고 동영상 찍구..휴~~

마음만 무지 바빴답니다..ㅋㅋㅋ

그런데 드디어 mp3기능을 익힌거예요. 그래서 컴에 있던 가요를 다운받아서 바로 활용했어요.

주부가 제일 많이하는게 설거지죠? 어떤 날은 하기 싫어서 미루어두기도 했는데..

신나는 음악과 함께 춤추며 즐겁게 할 수 있다니..ㅋㅋㅋ

엉망진창인 부엌과 몸치이지만 필을 그대로 전해드려요..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