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 12달의 이름을 붙여서 신나는 마카리나 춤을 추며 불러보았어요.

1월 January

2월 February

3월 March

4월 April

5월 May

6월 June

7월 July

8월 August

9월 September

10월 October

11월 November

12월 December

 

평소 즐겨부르던 꼬마 인디언 음에 맞추어 개사(?)를 해서 신나는 율동과 함께 불러보았어요.

아이가 아직은 그 달의 이름이나 철자는 알지 못해도 흥겨운 리듬에 맞추어 춤도 추어보고 달 이름을 들어본것만으로도 만족하려구요. 전 학창시절 이 단어들을 외우기 위해서 열심히 볼펜으로 빽빽이 썼던 기억이 나네요..ㅠㅠ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