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벳 A를 아이와 함께 써보았어요. 아이가 아직 어려서 혼자서는 쓸 수 없어서 제가 같이 붙잡고 써보았어요.

그런데 알파벳을 쓰는 것보다 새로 만난 네임펜에 더 관심을 보이더라구요.

잘 보이지는 않지만 저 손들 속에서 은근한 힘겨루기가 있었답니다.ㅋㅋㅋㅋ

 

 




역시 아이들은 빨리 잘도 적응하는지 Teacher's Play 부분을 누르면 칭찬이 나온다는걸 벌써 파악한 상원군..

공부를 시작하기도 전에 거기를 눌러달라고 주문을 하네요..

그저 날로 먹겠다는 심산이죠..ㅋㅋ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