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나 먹음직스러워 보이는 빠알간 사과 속에 알파벳 대문자 A가 숨어 있네요.

A A A Apple 에이 애 애 애플

챈트를 들으며 아이와 즐겁게 따라부르며 대문자 A와 Apple을 익혔어요

 




세이펜의 기능중 녹음과 재생기능을 이용해서 아이와 수업하기 전에 제가 먼저 녹음을 해놓았어요.(Teacher's REC)

아이와 공부를 하고 아이에게 칭찬하고 싶은 말들을 미리 녹음했다가 Teacher's Play를 콕 찍으니 녹음했던 칭찬이 나오니 아이는 놀라워하는 표정과 함께 어깨가 으쓱~~

역시 아이들에게는 칭찬이 보약인것 같아요.

 

 

수업이 끝날쯤 갑자기 들려오는 목소리...

"세이펜 배고파요 밥 주세요~~~"

어머~~귀여워라..앙증맞은 아기 목소리로 밥을 달라고 하네요.ㅋㅋㅋ

매번 건전지를 살 필요없이 충전지를 넣고 다시 충전한 후 건전지를 끼우면 새것처럼 사용할 수 있어서 살림하는 주부로써는 더욱 사랑스럽고 고맙더라구요. 한푼이라도 아낄 수 있으니 어찌 기쁘지 않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