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자 초등 수학 기본서 6-1 - 2011
비유와상징 편집부 엮음 / 비상교육 / 2011년 2월
평점 :
구판절판


초등학교 고학년이 되면서 완자와 인연을 맺어 중학생 완자로 넘어가는데 

아이에게 너무 도움이 많이 되었고,성적또한 꾸준히 상위권을 유지하는
 
비결이 되었네요.

내년에 초등 3학년이 되는 동생이 유심히 보면서 "나도 이문제지 하고 싶어요"해서

이렇게 좋은 기회로 체험단 신청에 참가하게 되었습니다. 

완자의 좋은점은 너무 많지만 아이가 쉽고 빠르게 여러가지 문제유형이나 방법을  

이해하기 쉽게 제시해 너무나 좋았던것 같아요. 

선택을 잘못해 지금 6학년 누나의 책을 받았지만 책표지부터 뭔가 하고 싶다는 느낌을 

받게 하네요. 

빨간색 표지의 정열적인 느낌이 활동할수 있는 에너지를 북돋아 주는 기운을  불어 넣어 주는 

내옆의 영원한 선생님이 된듯 합니다. 

이 책을 통해 내 아이의 수준을 최고의 완자 수준까지 만들어 보고 싶은 욕심이 생기네요.

첫 페이지에 있는 공부 계획표는 계획적인 학습 방법을 제시할수 있고 자기주도학습을

할수 있도록 만들어 주는것 같아 너무 좋네요.

수학의 3단계로 되어 기본서,실력향상,최고수준으로 겨울방학 중에 기본서로 선행한후,

본 학기때는 최고 수준의 자리까지 도전해 볼 생각입니다.

"내 옆의 선생님, 초등완자 화이팅"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