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컴 투 식스팩 - 쉽고 재미있는 신개념 헬스책
이승윤 지음 / 타임POP / 2010년 7월
평점 :
절판


 

 

 

 

 

 

운동 시작한지 이제 6개월쯤?

제 주변 사람들은 모두 알다시피 저는 요즘 운동중독에 다다르는 중입니다

운동이 가장 쉬웠어요,,,뭐 이런중이예요

 

 

살을 빼자,.뭐 이런 목적보다는

사실 워낙에 체질적으로 힘이 없어요



그런데 문제는 청순가련형 외모가 아니라는거,,,



픽하고 쓰러지는 외모라면이야 힘이 없으면 좀 어때요...

하지만

그게 아닌걸 알기때문에,,,너무 힘이 없는 진실을 가려야한다며,,ㅋ

 

 

 

그래서

여자분들이 주로 하시는 유산소운동은

워밍업으로 15분,

마무리로 10~20분 정도를 하는것외에는 없어요

주로 열심히 하는건 근력운동

 

 

힘이 없는 이유가 뼈가 가는편인데

특히 팔목이 너무 약해서 팔목부터 팔힘이 제로~

그래서

팔에 근육을 만들어볼래요~

라고 말해서 트레이너님이 항상 놀라곤해요

"여자분이 무슨 근육욕심을 내요?" 이러죠



 

 

 

뭐든 글로 미리 배우는게 편한사람~

저요~!!

ㅋㅋㅋ

그래요

전 요리고 운동도 글로 배운 사람..

물론 트레이너님의 (지독한) 세심한 관리를 받고있지만,

머리로 이해를 해야 몸이 따라가는 타입이라서

근력운동에 관한 책들을 두루 섭렵했는데

우연히 만난 이 책 완전 좋아요~

 

 

 

이승윤씨 완전 웃기는데,,ㅋㅋ

사실 헬스보이라는건 제가 본적이 없어서 모르겠고

요즘의 알통로봇은 넘 웃겨~

그리고 

책안의 사진으로보건데 몸도 지금의 몸이 훨 좋아요~

(아, 난 남자의 근육에 약한 타입..)

 

 

당연히(?) 저자가 남자인고로

남자몸용 근력운동책이지만

여자분들의 경우는 무게를 줄이고 세트수를 조절하면 되니까,

부담없이 따라해도 좋아요

자세도 아주 디테일하게 잡아주니까

혹여 트레이너없이 운동하셔도 이책하나면 오케이~

 

 

추천추천~

 

 

 

PS.

그런데 나는 뭐지

떡볶이에 튀김에 순대를 먹고있는 나는 뭐지,..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